본문 바로가기
유럽 여행 팁

아이슬란드: 케플라비크 공항↔레이캬비크 버스, 블루 라군 버스, 남부 해안 투어, 골든 서클 투어 예약하기

by jojo travels 2022. 1. 9.
반응형

 

이번 아이슬란드 여행에서는 보통 여행과는 다르게 공항에서 레이캬비크까지의 교통을 미리 예약했고 차를 렌트해서 여행지를 가는 방법 대신 투어를 하기로 결정했다. 구글에서 어떻게 버스를 타고 레이캬비크까지 갈지, 어떤 투어를 할지 검색을 하면서 Get your guide라는 사이트를 알게되었다. Get your guide는 한국의 온라인 유럽 투어 판매 사이트와 비슷한 유럽에서 만들어진 사이트다. 검색하기도 쉽고 많은 액티비티들이 있어서 버스티켓부터 투어까지 이 웹사이트에서 예약했다.
(사진을 클릭하면 새로운 창을 통해 웹사이트로 이동한다.)

 

Get your guide: www.getyourguide.com

 

Book Things To Do, Attractions, and Tours | GetYourGuide

Find, compare, and book sightseeing tours, attractions, excursions, things to do and fun activities from around the world. Save money and book directly from local suppliers.

www.getyourguide.com

 


1. 케플라비크 공항 → 레이캬비크 버스

티켓을 온라인 혹은 앱에서 구매하면 이메일로 구매한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앱이 있다면 QR 코드를 이용할 수 있다. 공항에서 레이캬비크까지 가는 버스는 비행기 도착 시간마다 있어서 시간을 굳이 걱정 할 필요가 없다.
기본 티켓은 23 유로이고 BSI 버스 터미널이 아닌 호텔로 가는 티켓 혹은 호텔에서 가까운 곳에서 정차하는 티켓으로 구매한다면 28 유로다.

 


2. 레이캬비크 → 케플라비크 공항 버스

레이캬비크에서 케플라비크 공항까지 가는 버스는 시간에 따라 크게 나누어 지는데 돌아가는 비행기가 아침 일찍이라면 Gray line Iceland 버스를 추천한다. Reykjavik excursions 버스와 시간이 비슷하지만 조금 더 이른시간부터 버스를 운행한다.
기본 티켓은 20-21 유로이고 Bus stop 13: Rauoararstigur, Bus stop 6: Culture house/Safnahusio 에서 무료 픽업을 한다. 호텔 픽업을 원한다면 26 유로다.


Gray line Iceland: www.grayline.is

 

Gray Line Iceland - Iceland Best Tours

Gray Line Iceland is a leading tourism specialist in Iceland for 30 years, offering a wide range of the best Iceland excursions. From adventure activities, airport transfer, and tailor-made travel services.

grayline.is

 


3. 레이캬비크-블루 라군 버스

BSI 버스 터미널에서 블루 라군 까지 1시간 정도 걸린다. 왕복 티켓으로 가격은 38 유로다. 버스 터미널에서 블루 라군까지 가는 버스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시작해 오후 5시까지 있다. 돌아오는 버스도 매 시간마다 있다. 버스 티켓은 버스 터미널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며 앱으로 구매할 경우 버스 터미널 프론트 데스크에가면 왕복 티켓과 돌아오는 버스 시간표를 준다.(블루 라군 입장 티켓은 포함되어 있지 않고 별도로 구매해야한다. 블루 라군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4. 남부 해안 투어

Get your guide 앱에서 From Reyjkavik: South of Iceland Full-day trip을 구매해 남부 해안 투어를 했다. 총 시간은 10시간 정도 였고 가격은 75.90 유로다.(가격은 환율에 따라 바뀔 수 있다.)
남부 해안 투어를 통해 간 곳은 Hvolsvollur, Skogafoss, Solheimajokull, Vik, Reynisfjara Beach, Seljalandsfoss 다. 투어 가이드는 영어로 아이슬란드의 날씨, 역사 그리고 가는 장소마다 어떤 곳인지에 대한 설명을 버스에서 여행하는 동안 해준다. 꽤 유익했고 새로 알게된 정보들이 많았다.

 


5. 골든 서클 투어

골든 서클 투어 또한 Get your guide 앱에서 구매했다. 골든 서클 투어는 골든 서클 자체만 투어 하는것도 있지만 겨울이고 눈이 많이 온 만큼 스노우모빌 투어도 함께 신청해서 했다. 투어 이름은 From Reyjkavik: Golden circle and Glacier snowmobile tour 다. 가격은 218 유로다.
골든 서클 스노우모빌 투어에서 가는 곳은 Thingvellir National park, Geysir, Gulfoss waterfall, Langjokull Glacier(스노우모빌)다. 스노우모빌 투어는 Gulfoss waterfall에서 다른 버스로 갈아타고 1시간 정도 떨어져 있는 곳에 위치해있다.
겨울에 아이슬란드에 간다면 스노우모빌 투어를 추천한다. 온통 눈밖에 없는 곳에서 스노우모빌을 타는데 스릴감도 넘치고 정말 재미있다.

 

 

아이슬란드 여행기가 궁금하다면!!

4박 5일 아이슬란드 - Day 1&2. 레이캬비크, 할그림스키르캬, Saegreifinn, 블루 라군

 

4박 5일 아이슬란드 - Day 1&2. 레이캬비크, 할그림스키르캬, Saegreifinn, 블루 라군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렸던 아이슬란드에 다녀왔다. 아이슬란드는 독일로 이사오면서부터 가보고 싶었던 나라 중 하나였다. 오로라를 보고 싶기도 했고, 추운 겨울, 눈이 많이 오는 겨울을 경험

jojotravels.tistory.com

 

반응형

댓글